[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프리마의 일본 수출을 기념해 맥심 커피믹스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지난 2월 일본 AGF사와 수출계약을 체결해 프리마 수출의 길을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동서식품의 브랜드 사이트인 마이맥심(mymaxim.co.kr)을 통해 5월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맥심 커피믹스의 이유 있는 No.1’ 과 ‘도전 맥심 커피믹스& 프리마 퀴즈왕’ 등 2가지로 진행된다.
‘맥심 커피믹스의 이유 있는 No.1’는 맥심커피믹스의 인기비결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들어보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맥심커피믹스의 인기비결이 총 10개의 키워드로 제시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은 이 중 자신이 생각하는 공감 키워드 3개를 선택하면 된다.
‘도전 맥심 커피믹스& 프리마 퀴즈왕’은 프리마와 맥심 커피믹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제품과 관계된 3가지 항목에 대한 퀴즈에 답을 맞추는 형식으로 구성돼 있다.
각 이벤트 참여자 중 다음달 20일 당첨자를 선정하여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뮤지컬 그리스, 태양의 서커스 티켓, 스파캐슬 이용권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온라인 이벤트 외에도 동서식품은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프리마 수출 기념 오프라인 경품 행사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