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서울대병원서 커피 강좌

입력 : 2011-03-17 오후 3:38:30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지난 15일 서울대학교병원 본관 강당에서 내과 전문의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커피’ 교양 강좌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종욱 동서식품 식품연구소 팀장의 강의로 진행됐다.
 
강좌는 커피의 기원, 원두의 재배부터 추출까지 커피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커피의 맛과 향을 최대한 살려서 먹을 수 있는 방법과 커피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들도 함께 제공하여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대학교병원 내과 주최로 열린 이번 교양 강좌는 병원 임직원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앞으로 매달 한번씩 진행된다.
 
행사를 주최한 방영주 서울대학교병원 주임교수는 “기업이 대학 측에서 강좌를 진행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라며 “커피라는 다른 분야의 새로운 지식과 문화를 맛볼 수 있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의학 전문가분들에게도 커피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진욱 기자
정진욱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