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하나은행은 인터넷뱅킹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피델리티 월지급식 이머징마켓 증권자투자신탁(채권-재간접형) Class C-e' 판매를 기념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2 (32G)’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8월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로 이 상품의 판매금액이 10억원을 돌파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32G)’ 1대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가입금액 1000만원당 추첨권 1매씩을 자동 부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피델리티 월지급식 이머징마켓 증권자투자신탁(채권-재간접형) Class C-e'는 이머징 국가에서 발행된 US달러 표시 국채 · 국공채에 주로 투자하는 해외채권형 펀드로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특히 이 상품은 매월 분배금을 지급하는 거치식 펀드로, 분배율은 시장상황을 고려해 운용사에서 매월 결정한다. 시장등락에 따라 수익이 변동되는 상품의 특성상 월분배금은 확정된 수익이 아닌 투자원금의 자본수익금과 이자수익금으로 구성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 상품은 매월 정기적인 현금 지급 또는 안정적인 은퇴생활자금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전용 상담센터 전화번호 1599-1111(단축코드 0 →1→ 3)를 통해 편리하게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박미정 기자 colet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