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창주기자] 이스타항공이 성수기 중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제주컨벤션센터에 위치한 제주키즈파크와 함께 '이스타항공 탑승객을 위한 summer big event'를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고객이 탑승권을 지참하면 제주키즈파크 현장에서 성인1명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소아는 이스타항공 카운터에서 제공하는 쿠폰으로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주키즈파크는 제주 최대규모의 초대형 실내놀이터로 에어바운스와 시원한 물놀이 보트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이스타항공은 갤럭시S 2를 구입하는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주도왕복항공권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한다.
항공권 결제를 하면서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10만원이상 결제시 5000원, 30만원이상 결제시 1만원, 50만원이상 결제시 1만5000원을 캐쉬백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롯데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 전카드(법인,체크카드 제외)를 대상으로 한다.
한편 커피박물관, 커피농장, 커피스파, 커피워터파크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테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커피테마파크 입장권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국내선 전 노선(제주도착) 항공편마다 기내이벤트를 통해 제주커피워터월드 입장권을 두 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박수전 이스타항공 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2009년 첫 취항후 지금까지 성수기 동안 평균 90% 이상의 높은 탑승률을 유지하게 해준 고객들에게 짜릿한 휴가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된 국민항공사의 마음"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창주 기자 estyo@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