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NEW QM5의 파워 넘치는 주행장면을 광고로 만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7월 초 출시한 NEW QM5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컨셉트는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함'. 기존 차량보다 향상된 연비와 파워,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클램셸 테일게이트, 파노라마 선루프 등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NEW QM5만의 장점이 광고를 통해 전달된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NEW QM5는 어두운 밤 도시를 배경으로 거침없는 주행을 하는 가운데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표현했으며, 끝없이 이어지는 급격한 코너를 돌면서 빌딩 정상에 오를 때에는 조금의 흔들림도 없는 파워풀하고 짜릿한 주행성능을 강조하고 있다.
또 고층 건물의 끝자락에 멈춰서서 운전자가 클램셸 테일게이트에 걸터앉아 도심의 야경을 즐기는 장면에서는 NEW QM5가 도심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크로스오버 차량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어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김구수 르노삼성차 광고판촉팀 부장은 "기존 QM5의 매력과 가치에 새로운 변화를 접목해 선보이는 NEW QM5의 특징을 최대한 표현하려고 했다"며 "NEW QM5의 광고를 통해 지금까지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아 온 브랜드이미지를 한층 더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은 NEW QM5 출시를 기념한 '휴가계획 올리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르노삼성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 )에 여름 휴가계획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여름휴가비 200만원 지원, 2등에게는 NEW QM5 3박4일 렌트 와 유류비 50만원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