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SK엔카가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제주도 중문해수욕장에서 'SK엔카 2011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SK엔카와 만나자, 놀자, 추억하자'라는 테마로 진행되는만큼 SK엔카의 다양한 차량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추억의 자동차 '포니'와 낭만여행의 동반자 '캠핑카'를 체험한 사진을 찍어서 오는 20일까지 SK엔카 공식카페 엔카스토리(
www.encarstory.com )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운의 번호를 맞추면 SK엔카 직영차 스파크와 디지털 방수 카메라를, 다트 게임에 참여하면 SK엔카 20만원 상품권, 불스원샷 등 경품을 제공한다.
중고차 시세나 장마철 차량 관리 방법 등 상세한 상담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 기간에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www.encardirect.com )에 가입만해도 비치볼과 디지털 방수 카메라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최현석 SK엔카 영업총괄본부 이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나누고 유익한 자동차 정보까지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소 보기 힘든 캠핑카와 클래식카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SK엔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제주도 중문해수욕장에서 'SK엔카 2011 써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