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포드코리아는 '올-뉴 포커스'와 함께 하는 로드 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 (Focus Challenge: Korea Route 24)'를 다음달 16일과 23일 이틀간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스타들은 그동안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교류해온 연예인들이 선정됐다. 영화배우 하석진과 탤런트 홍수아, 모델 출신 엔터테이너 최여진, 클래지콰이의 호란,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 MBC 기상 캐스터 박은지 아나운서가 참여한다.
각 팀은 실시간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포드코리아는 이들의 미션 수행 에피소드들을 촬영해 포드코리아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채널에 공개한다.
우승자는 올-뉴 포커스를 우승 상품으로 받게 되며 준우승자는 포드 포커스가 활약해 온 'WRC (월드 랠리 챔피언십) 대회'를 관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포커스와 랠리포커스는 지난 1998년 처음 선보인 이래 10년 이상 유럽을 포함해 세계 각국의 WRC 대회에서 맹활약을 펼쳐온 포드의 대표적인 준중형차다. '랠리'는 포커스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포드는 신형 올-뉴 포커스와 함께 미국, 캐나다 등의 북미 지역, 푸에르토리코가 있는 중미 지역, 남아프리카와 나이지리아를 포함한 아프리카 지역 등 주요 시장에서 '포커스 챌린지'를 진행해 왔다.
신형 올-뉴 포커스는 랠리에서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뿐 아니라, 최첨단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포드의 차세대 플래그십 컴팩트카다. 첨단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강력하고도 편안한 주행 경험과 높은 연비 효율성을 제공한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이사는 "이 행사는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보여줄 수 있는 '랠리' 컨셉트와 포커스가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스마트 테크놀로지들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들로 구성됐다"며 "실제 경기 참석자뿐 아니라 포드코리아의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채널을 통해 경기를 지켜보는 수많은 사람들이 신형 올-뉴 포커스의 매력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포드코리아는 '올-뉴 포커스'와 함께 하는 로드 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를 다음달 16일과 23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