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블루모션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 실시

입력 : 2011-11-28 오후 3:54:15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3~11일 전국 18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블루모션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폭스바겐 CC 2.0 TDI 블루모션.
 
이번 행사는 연비와 친환경성, 탁월한 주행성능 등을 갖춘 폭스바겐의 블루모션 모델 라인업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현재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블루모션, 제타 블루모션, 티구안 블루모션, CC 블루모션, 투아렉 블루모션 등 해치백에서부터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까지 블루모션 모델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CC 블루모션과 골프 블루모션의 경우 올 해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수입차 1,2위를 나란히 차지했으며, 폭스바겐 제타 1.6 TDI 블루모션은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시승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9일까지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으로 전화 신청을 하면 된다.
 
◇ 폭스바겐 골프 1.6 TDI 블루모션.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돼 있다.
 
폭스바겐 블루모션을 체험하고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는 블루모션 커피잔 세트가 제공된다.
 
또 다음달 중 폭스바겐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0명 한정에 한해 에코백과 가정용 분리수거함으로 구성된 폭스바겐 블루모션 패키지가 제공된다. 골프 블루모션과 CC 블루모션을 계약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LED TV(1명)와 아이패드 2(2명) 등을 받게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나 기자
김유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