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대상(001680) 건강기능식품사업부 대상웰라이프가 한국인의 체질, 식습관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비타민 11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닥터비타민 11종은 비타민 전문가로 잘 알려진 권오중 의학박사와 대상 중앙연구소가 공동개발 한 제품으로 권오중 박사가 오랫동안 건강정보 프로그램 전문가와 전문의로 있으면서 안타까웠던 점을 제품에 반영, 한국인에 맞는 11종의 비타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닥터비타민 11종은 100% 천연 원료 비타민과 천연 원료 미네랄만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유기농 과일, 유기농 야채, 유기농 곡류와 대추, 진피, 맥아 등 식물혼합추출물분말 10종, 로즈힙, 로즈마리, 카모마일 등 허브혼합분말 8종 등의 식물 영양소를 함유해 합성 비타민에서는 얻을 수 없는 다양한 생리활성물질과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닥터비타민 베타카로틴, 비타민D, 비타민E 제품은 비타민뿐 아니라 오메가3가 풍부한 정제어유를 함께 연질캅셀에 넣어 지용성 비타민의 소화 흡수와 체내 이용률이 높다.
권오중 박사는 "소비자들의 올바른 비타민 섭취를 돕기 위해 한국인의 신체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제안하게 됐다"며 "닥터비타민 11종은 천연 원료, 유기농 원료를 함유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