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2%기자단' 60명 모집

입력 : 2012-02-01 오전 11:10:24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출연진의 눈부신 성장과 함께 나날이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를 제작지원하고 있는 롯데칠성(005300)음료 15일까지 60명의 K팝스타 '2%기자단'을 모집한다.
 
'2%기자단'에 선발되면 K팝스타 생방송 방청권(1인 2매)과 함께 기본활동비, 2%기자단 온라인 명함을 지급받는다.
 
'2%기자단'은 생방송 관람 후 현장 취재 포스팅과 함께 K팝스타 관련 자유포스팅을 작성해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된다.
 
활동 우수자 중 30명에게는 K팝스타의 꿈의 무대라고 할 수 있는 준결승과 결승 생방송무대 취재기회를 제공한다.
 
기자단 활동이 모두 완료된 후에는 '2%기자단'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한 활동을 한 인원 6명을 선발해 총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K팝스타와 '2%부족할 때'에 관심이 많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방법은 롯데칠성 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나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echilsung@naver.com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기자단 선정 발표일은 20일이다.
 
한편, K팝스타 생방송 방청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26일까지 '나도 K팝스타 심사위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칠성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서 방송과 관련해 자신이 응원하는 후보자 이름과 응원 댓글을 달면 되며 주차 별로 15명을 뽑아 1인 2매씩의 생방송 방청권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와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근 기자
최승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