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030200)는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함께 대한민국 커플들의 데이트를 지원하는 '스마트홈 패드를 사랑해 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T는 먼저 스마트홈 패드 관련 퀴즈를 맞추면 연인과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퀴즈 응모는 기존 듀오 회원이나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을 하는 누구나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외식상품권(5만원권 20명), 영화티켓 2매(50명) 등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또 스마트홈 패드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뮤지컬 티켓 2매씩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백화점상품권을 비롯해 스마트홈 패드용 파우치, 액정보호필름, 크래들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두 이벤트 모두 다음달 16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퀴즈는 다음달 21일, 스마트홈 패드 선물 이벤트는 오는 4월5일에 각각 발표된다.
박혜정 KT 홈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스마트홈 패드는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와 더불어 최근 KT텔레캅의 보안서비스까지 추가하면서 여성 싱글족에 적합한 가정용 태블릿"이라며, "KT와 듀오는 이들의 연애와 결혼, 가정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공동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시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혜정 듀오 대표는 "스마트 시대가 되면서 스마트 기기는 떨어져 있는 연인들의 마음을 이어주는 사랑의 메신저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KT와의 제휴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