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KDB
대우증권(006800)은 5일 모바일 거래 활성화를 위해 이달 한 달간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스마트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에 나선다고 밝혔다.
KDB대우증권 계좌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특정요금제와 24개월 이상 할부를 이용할 경우,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S2나 갤럭시S2 HD LTE, 프라다3.0, 옵티머스LTE, 베가LTE의 할부금을 전액 지원받는다.
대우증권은 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는 매월 1회 이상 거래고객에게 아이폰4S 할부금을, 거래대금이 매월 100만원 이상 거래고객에게는 갤럭시노트 할부금을 전액 지원한다.
특히 갤럭시S2, 베가LTE 스마트폰 신청 고객 모두에게는 캡슐커피머신을 추가로 증정하며, 다른 스마트폰의 경우도 추첨을 통해 캡슐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9일까지 스마트네오를 처음으로 거래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치즈케익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진태 KDB대우증권 멀티채널기획부장은 "지난 1월 KDB대우증권의 스마트폰 증권거래 어플리케이션 '스마트네오(SmartNEO)' 출시 이후, 1달여 만에 5만건 정도가 다운로드 될 정도로 반응이 좋다"며 "이벤트로보다 더 많은 KDB대우증권 고객이 HTS만큼 편리한 '스마트네오(SmartNEO)'를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단말기별 세부 이벤트 조건 등의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
www.kdbdw.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