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옥션(
www.auction.co.kr)은 국내 대표급 침대브랜드인 '에이스침대'를 정식 입점시키고 총 550여개의 상품을 공식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스침대가 주력으로 내세우는 침대를 비롯해 매트리스와 침구류 등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에이스침대는 현재 전국에 240여개의 로드숍과 70여곳의 백화점 및 백화점 계열 쇼핑몰 등에 입점해 있다. 20년 연속 침대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며 소비자들의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옥션 측은 그 동안 오프라인 매장이나 백화점 계열의 쇼핑몰을 통해 신뢰도를 구축한 브랜드 제품을 오픈마켓에 입점, 해당 제품을 좀 더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면서 고객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에이스침대의 A/S 네트워크와 콜센터 운영을 적극 활용, 배송문제 해결은 물론 온라인몰에서 침대와 매트리스 구매에 대한 만족도 및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또 에이스침대의 선진 기술력과 제휴를 맺고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옥션은 에이스침대 입점을 기념해 내달 22일까지 총 511명에게 커피머신, 침구청소기, 커피 기프트콘 등 풍성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에이스침대 입점 기념 축하 댓글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5만원 상당의 '네스카페 돌체쿠스토 피콜로'를 증정하며 같은 기간 동안 에이스침대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침구청소기 '한경희 침구킬러 VF-7000'을 증정한다.
유문숙 옥션 리빙팀 부장은 "에이스침대 론칭은 업계 1위 브랜드의 오픈마켓 진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기술력을 갖춘 고품질의 제품을 온라인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