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오세호기자]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www.outback.co.kr)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웃백은 다음달 5일부터 10일까지 비 오는 날 어린이들의 시야확보를 위해 전국 104개 매장에서 아웃백 투명 우산을 특별 제작해 증정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 우산교환권을 출력해 오면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에게 우산을 증정하며 매장에서 할인 전 가격 기준 5만원 이상 주문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우산이 소진됐을 경우 디저트 시드니스 신풀 선데가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카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페이백 이벤트는 삼성카드 결제시 평일 30%, 수요일은 40%까지 기존 포인트 한도 내에서 차감 할인되는 서비스며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에 한해 해당기간 동안 페이백 포인트를 100% 재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또 아웃백은 메인 메뉴인 그릴드 치킨 크레스트, 찹스테이크 등이 반찬으로 제공되는 5종의 도시락 메뉴를 9900원부터 2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판매중이라고 설명했다. 아웃백 도시락 메뉴는 10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배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1577-050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아웃백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T멤버쉽 캐쉬백 결제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에는 엔크린 보너스카드 결제시 전월 주유실적이 있는 고객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