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원나래기자]
현대산업(012630)개발은 오는 27일 충남 아산 용화 도시개발지구에 위치한 '아산 용화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아산 용화 아이파크'는 충남 아산시 용화동 1394번지 용화 도시개발지구 일대에 지하 2층~지상 31층, 총 8개동, 894가구, 전용 84~110㎡ 규모로 들어선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으며, 단지 및 평면 설계에 현대산업개발 특유의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됐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판상형 구조를 채택해 채광과 환기성을 높였다.
단지 내부는 '웰빙, 보육, 놀이' 콘셉트로 차별화했다. 풍부한 녹지 시설과 캠핑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맘스카페, 사계절 실내놀이터, 어린이 휴게시설 등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지하주차장 일부 공간에는 10~20㎝ 넓어진 광폭주차공간이 적용됐으며 주차위치 인식시스템 및 지능형 조명 제어기술도 도입, 편리한 주차안내와 더불어 관리비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근에는 온양 중앙초, 용화중·고 등이 위치해 교육 기반시설이 우수하며 서울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주변 상업시설도 가깝다.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이순신 종합운동장과 신정호 관광유원지 등 레저시설 접근성도 용이하다.
온양온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KTX 천안아산역도 차량으로 15분가량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한편 '아산 용화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아산시 풍기동 '아산 아이파크' 주출입구 방면 풍기2교차로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14년 7월이다.
'아산 용화 아이파크' 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