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G마켓이 어버이날 특별기획으로 고급 'Good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2년 최신형 모델로, 4가지 자동프로그램 모드로 작동할 수 있다.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온열 기능이 있어 근육의 긴장감과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전신안마가 가능하며, 혈액순환에 좋은 자석 지압 돌기로 한층 더 시원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수면안마기능과 전신 스트레칭 기능이 있다.
'Good 안마의자'는 옆 판넬 분리기술을 사용해 좁은 공간에 설치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더불어 소음방지를 위한 완충 고무가 사용돼 소음 문제도 최소화했으며, 소비전력은 150W로 월 4만원 가량의 전기세를 내는 가정 집 기준으로 하루 한 시간씩 한 달간 사용해도 약 4000원 정도의 전기료가 추가되는 수준이다.
어버이날 선물로 미리 주문할 수 있도록 다음달 2일 10시부터 99만원에 100대 한정 판매한다. 당일 결제완료한 고객에 한해 어버이날까지 100% 책임 배송하며, 구매 시 최대 12개얼 무이자 할부 가능하고 BC, KB 카드는 2%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해 설치하고, 비용은 일체 무료다. 2년간 무상 A/S 서비스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