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버스커버스커와 떠나는 여수박람회' 마련

입력 : 2012-05-11 오전 9:37:50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CJ오쇼핑(035760)이 운영하는 쇼핑몰 CJ몰은 여수세계박람회 개막을 맞아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CJ몰에서 '버스커버스커와 떠나는 여수세계박람회'를 주제로 관련 여행상품과 특산물 등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수세계박람회 관람 일정이 포함된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여수세계박람회와 함께 한려수도 뱃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남해 관광 1박2일 패키지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에 출발하는 상품으로 가격은 16만1000원이다.
 
여수의 향일암 해돋이가 포함된 무박 2일 여행상품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여수세계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출발하며 가격은 11만5000원이다.
 
여수의 대표적인 특산물인 돌산 갓김치와 고들빼기 김치도 선보인다. 여수의 돌산 갓김치 3kg과 고들빼기 김치 2kg이 4만2000원이다.
 
이 밖에 여행용 바람막이 점퍼, 해변샌들, 선크림, 선글라스 등 여행 필수품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기획전 기간에  최근 발매한 버스커버스커의 정규 1집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몰 공식 트위터(@O_CJmall)에 여수세계박람회 응원 메시지나 박람회 정보 등의 내용을 올리고 CJ몰 홈페이지에 본인의 트위터 주소를 남기면 총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현정 CJ몰 마케팅팀 대리는 "여수세계박람회는 19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제적인 규모의 박람회"라며 "기획전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여수세계박람회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류설아 기자
류설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