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고교생·전문대생 일자리 창출 지원

입력 : 2012-05-29 오후 2:33:01
[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SK C&C(034730)는 성남산업진흥재단과 함께 다음달 8일까지 '2012년 성남시 청년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학교장 추천서와 자기 소개서 등 관련 서류를 지참해 성남산업진흥재단에 제출하면 된다.
 
SK C&C는 선발된 교육생을 대상으로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자바, 웹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등 전문 IT교육을 제공하고 12월 한 달 동안 인턴 근무 기회를 부여해 IT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로 양성할 계획이다.
 
특히 우수 교육 수료생에게는 내년 1월부터 SK C&C의 자회사 TELSK에서 정직원으로 근무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TELSK는 이러닝 교육사업을 수행하는 IT전문기업이다.
 
박철홍 SK C&C 시스템사업부문장 전무는 "이번 프로그램은 고졸·전문대 졸업자들의 취업난을 해소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문계고교–전문대 출신의 인재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 과정을 거쳐 오는 7월 20일에 '2012년 성남시 청년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의 교육생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서지명 기자
서지명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