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싱글족과 1인 가구수가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싱글족 대상 원룸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인터넷 쇼핑몰 옥션(www.auction.co.kr)은 싱글·원룸족 대상 가구·침구 브랜드인 '픽앤데코(Pick n Deco)'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관련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픽앤데코는 20~30대의 싱글·원룸족의 트렌디한 주거공간을 위해 옥션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가구·침구 인테리어 브랜드다.
옥션은 픽앤데코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15평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침대, 소파, 탁자 등 1-2인용 가구·침구 상품을 단독 유통 하며 시중가 대비 48%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접이식 좌식의자(1만원대), 2인용 소파(8만원대) 등 가구 11종과 침구세트(4만원대), 커튼(1~2만원대) 등 디자인침구와 커튼 단독 상품 6종을 출시했다.
매일 한가지씩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ONLY TODAY' 코너와 카테고리 담당자가 추천하는 'MD’S PICK'를 통해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 '포홈', '김코디네', '잇츠 디자인', '아름다운 방' 등 전문 인테리어 소호몰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7월15일까지 픽앤데코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이름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픽앤데코에서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천수 기준으로 총 345명에게 '픽앤데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제공, 당첨자는 8월초 옥션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양종수 옥션 리빙카테고리 팀장은 "실제 옥션에서는 매년 싱글가구 판매가 30~50%가량 증가하고 있다"며 "싱글족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폭넓은 상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