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온라인몰 '옥션'(www.auction.co.kr)은 SPC그룹과 제휴를 맺고 구매시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잠바주스 등 SPC그룹 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옥션 측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옥션 포인트' 또는 '해피포인트' 중 1가지로 마일리지를 적립해 줄 계획이다.
해피포인트 적립은 옥션 사이트에서 해피포인트카드 회원 인증을 거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옥션 구매 결정 금액의 0.5%를 적립해주고 디지털·가전·컴퓨터 카테고리 상품은 제외할 방침이다.
또 이번 제휴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인증 받고 해피룰렛 돌리자'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해피포인트카드 인증회원 선착순 20만명을 대상으로 총 3억원 규모의 해피포인트를 지급하고 SPC그룹의 제품 교환권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 기간에 구매한 후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때에는 적립포인트만큼 해피포인트를 더블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최인훈 옥션 고객 마케팅팀 팀장은 "옥션사이트 이용에 국한됐던 옥션 마일리지 혜택이 오프라인 대형 베이커리, 커피숍 등 인기 매장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진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 확대를 통해 '일상생활 속 포인트' 혜택을 더욱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