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파운데이션에서 클렌저로 진동 기기와 화장품 결합 상품의 품목 확대가 진행되는 가운데 '두피' 제품에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화장품 전문기업 '세라젬 헬스앤뷰티'는 두피 전용 이온 마사지기와 두피 앰플을 결합한 탈모케어 제품 '에스젬(S-GEM)'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스젬은 두피 앰플과 기기가 일체형인 탈모케어 제품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두피 앰플(제품명 선혜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으며, 특허 등록된 두피 전용 이온 마사지기(제품명 이오나트로닉 SA-501)는 두피 앰플액 흡수율을 높여 효과를 극대화하는 기기다.
두피 앰플의 주요 성분은 당약, 창포, 녹차, 고삼, 상백피 등 5가지 천연 식물성 원료다. 이 중 고농축해 담은 당약 성분은 두피의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모근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초음파 추출법으로 추출한 기능성 의약외품 성분인 '살리실산'과 '니코틴산아이드' 등도 함유하고 있다.
두피 이온 마사지기는 손잡이를 쥔 상태에서 기기의 머리부분을 두피에 접촉하면 부드러운 진동이 발생하면서 앰플을 도포하며 침투율을 높이는 기기다.
쉐라톤 워커힐 면세점과 자사 쇼핑몰(www.feellan23.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스젬세트는 17만9000원이며, 리필형 앰플 15ml는 11만9000원이다.
세라젬 헬스앤뷰티는 에스젬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6일까지 자사 쇼핑몰을 통해 에스젬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앰플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박희만 세라젬 헬스앤뷰티 브랜드 매니저는 "청결한 두피 관리와 올바른 생활 습관이 탈모케어의 첫 걸음"이라며 "영양과 흡수 기능을 강화한 에스젬으로 효과적인 탈모 예방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라젬 헬스앤뷰티는 지난 2009년에 설립한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필란(FEELLAN)'과 '베리브(VELIEVE)'가 대표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