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엔프라니의 화장품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다음달 15일까지 선크림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을 알리기 위한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컨슈머리포트'의 자외선 차단제 품질 비교에서 받은 우수한 평가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다.
K-컨슈머리포트는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예산을 지원 받아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비교 분석한 후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정보 포털사이트 '스마트컨슈머'를 통해 발표하는 자료다.
최근 자외선 차단제를 분석 품목으로 선정, 34개 제품을 대상으로 가격과 품질 비교 결과를 발표했다.
이 리포트에서 홀리카 홀리카의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은 10ml당 단위 가격이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꼽혔고, 자외선차단 효과도 표기된 지수에 미달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는 2가지로 K-컨슈머리포트 해당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에 스크랩한 회원 50명에게 정품을 제공하는 것이 한 가지다.
또 UV 매직 쉴드 제품 중 본인과 맞을 것 같은 제품을 고르고 사유를 덧글로 남긴 40명에게도 정품을 증정한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올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더욱 소비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