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더마톨로지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은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어떤 피부를 원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20대를 위한 '아쿠아퀀치 라인'과 노화가 걱정인 30대를 겨냥한 발효 솔루션 '파나시아 프로그램' 중 자신이 원하는 제품에 투표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위스킨 온라인몰(www.suiskin.co.kr)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00점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 페이스북, 싸이월드, 카페에 등록하고 URL 주소를 댓글에 남기면 총 2명을 추첨해 이벤트 제품인 아쿠아퀀치 5종 세트 또는 파니시아 프로그램 3종 세트를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제품인 아쿠아퀀치 라인은 이오나이즈드 부스터, 인텐시브 세럼, 모이스춰라이저, 포티파이어 크림, 미스틱 마스크 총 5종이다. 울릉도 청정 해양심층수와 스위스 알파인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또 다른 이벤트 제품인 파나시아 프로그램은 파나시아 스킨에센스, 모이스춰,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에 처방하는 발효 보약 프로그램으로 36.9℃의 발효 적정온도에서 발효된 식물 성분이 들어있다.
강명옥 스위스킨 마케팅팀 과장은 "연일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의 피부 고민도 다양해 지고 있는 만큼 20대와 30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재미있게 알아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