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색조 전문 브랜드 '바이올렛드림'은 광채 피부와 화려한 펄로 눈과 입술을 강조하는 가을 메이크업 '보브 일루미라이트(Illumilight)'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글로우 베이스와 팩트, 섀도와 아이라이너, 광택감이 도는 립글로스, 두 가지 컬러를 담은 듀얼 네일 등 총 5종으로 구성했다.
컬러와 크기가 다른 무수한 전구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내는 조명예술 '루미나리에(Luminarie)'에서 모티브를 얻어서 기획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보브 일루미라이트 컬렉션은 글리터와 펄로 반짝이는 눈과 입술 메이크업을 위한 골드와 그레이의 컬러감이 특징이다.
또 주력제품인 '보브 광래스팅 글로우 베이스'와 '보브 광래스팅 듀얼 글로우 팩트'는 구슬 제형 속에 광채 펄을 담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최인정 LG생활건강 바이올렛드림 브랜드 매니저는 "올 가을은 화려한 컬러와 펄을 사용해 드라마틱한 느낌을 강조한 메이크업, 강렬한 느낌을 주는 스모키 메이크업 등이 강세"라며 "유행 컬러는 골드 및 브라운, 와인 컬러로 차가운 느낌을 줘 가을 시즌 잘 사용하지 않는 실버를 골드 등의 따뜻한 컬러와 함께 사용해 반전을 주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