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CJ제일제당(097950)의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은 오는 다음달 9일까지 글로벌 눈 건강 기업 '바슈롬'과 환절기 건강한 눈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시안 홈페이지(http://cafe.naver.com/eyesian)에 피로하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와 프리미엄 렌즈 관리 용액 '바슈롬 바이오트루'에 공동으로 들어가는 성분을 작성하면 된다.
아이시안은 추첨을 통해 정답을 맞춘 50명에게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1개월분)'와 '바슈롬 바이오트루(300ml)'를 1개씩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바슈롬 회원 중에서 아이시안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아이시안 블루베리(120ml)', '바슈롬 바이오트루(300ml)'를 1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아이시안을 눈 전문 브랜드로 구축하기 위해 최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2008년 캅셀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시안 루테인(노화로 인한 눈 건강개선)', '아이시안 아스타잔틴(눈 피로 개선)' 등 2개 제품으로 출발했다.
2010년 기능성을 강화해 눈 건강과 피로 개선에 좋은 아이시안, 지난 5월 아스타잔틴, 비타민A, 히알우론산(부원료) 등을 함유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등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을 강화했다.
특히 지난 해에는 블루베리, 비타민A 등이 함유된 일반 음료 형태의 '아이시안 블루베리'까지 선보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적극 나섰다.
CJ엔투스 프로게머 협찬을 통해 장시간 PC 사용시 눈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고 소비자 체험단 운영 및 이벤트, 안과 중심의 샘플링 등 눈과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다비치안경, 룩옵티컬 등 안경전문점 및 유명 안과, 극장, 학습지사 등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다.
김송수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브랜드 부장은 "스마트폰, PC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눈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눈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시안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 제품협찬, 프로모션, 건강강좌 등으로 아이시안을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 안착시킬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