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던킨도너츠는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타임별 던킨 메뉴 추천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던킨도너츠의 새 홈페이지는 모바일 환경에 맞춘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스마트폰 앱' 아이콘을 활용해 한 눈에 제품과 프로모션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메뉴와 매장 위치 등 다양한 정보를 SNS로 공유할 수 있도록 소셜미디어를 연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던킨도너츠의 브랜드 콘셉트인 'All-day Dunkin'을 테마로 메인 화면에서 아침, 점심, 저녁 등 시간대별로 어울리는 제품을 다양하게 추천해준다.
'All-day Dunkin'은 기존 '커피&도넛'을 넘어 언제라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푸드와 음료를 제공한다는 던킨도너츠의 브랜드 콘셉트이다.
이밖에도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해피포인트와 던킨 커피 7+1쿠폰의 상세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21일까지 'All-day Dunkin' 제품들로 아침, 점심, 저녁 메뉴를 추천하는 '타임별 던킨 메뉴 추천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31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14일까지는 새로운 홈페이지에 대한 홍보글을 등록하고 SNS를 통해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165명에게 제품교환권, 텀블러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