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CJ E&M(130960) 온라인사업본부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인터레스트.미’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인터레스트.미는 코믹컬 <드립걸즈>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CJ E&M은 인터레스트.미 이벤트 페이지에서 <드립걸즈>의 VIP데이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남긴 유저 중 15명을 선정해 ‘드립팅군단’을 모집했으며, 이들은 오는 10일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서 진행되는 <드립걸즈>의 VIP데이에 초청된다.
VIP데이는 오후7시 사전행사 및 8시 공연감상 순으로 진행되며, 드립팅군단은 PC 및 모바일에서 바로 콘텐츠를 업로드할 수 있는 인터레스트.미의 기능을 활용해 VIP데이의 모습을 다른 유저들에게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공연 감상 후에는 안영미, 강유미, 김경아, 정경미 등 <드립걸즈> 출연자 4명과의 단체사진 촬영 기회도 주어진다.
VIP데이 당일, 모든 관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생한 현장사진을 촬영해 인터레스트.미에 올린 사람 중 선정된 10명은 화장품이 담긴 ‘미미박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6일까지 웹 서핑시 발견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관련 기사나 리뷰 등의 콘텐츠를 인터레스트.미로 스크랩한 후 SNS에 공유하면 총 30명을 선정해 <광해, 왕이 된 남자> 예매권을 2매씩 선물한다. 당첨자는 18일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