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팅크웨어(084730)는 ‘아이나비 마하’ 2D 내비게이션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거치형 ‘아이나비 NP500 마하’와 8인치 매립형 ‘아이나비 NS 마하’ 2종이다.
‘아이나비 마하’ 2D 내비게이션 시리즈는 최고사양인 Cortex A9 CPU, DDR3 RAM 메모리, SiRF V7 GPS 엔진을 탑재해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 최신 전자지도인 ‘아이나비 SE V5.0’의 직관적인 화면구성으로 불필요한 터치를 줄이고 13가지 경로탐색을 제공해 사용자의 운전패턴 및 성향에 맞는 정확한 경로를 안내한다.
거치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NP500 마하’는 주변환경에 따라 화면 밝기를 조절하는 L센서를 제공해 야간 주행이나 터널 진입시 운전자의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며, 후방카메라와 연결이 가능한 AV-IN 단자와 외부기기 연동이 가능한 2개의 USB포트, 내장형 안테나를 제공한다.
8인치 대화면을 탑재한 매립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NS 마하’는 매립의 특화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지도화면에 상시적으로 트립 정보가 표시되고, 휠 리모컨 사용을 고려한 곡선 형태의 매립전용 GUI를 제공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그 밖에도 ▲매립 시 최적의 시야 각 확보를 위한 LCD 상하반전 기능 ▲빠르게 후방을 확인할 수 있는 Fast View ▲풀 터치 스크린이 탑재된 차량의 매립 편의성을 강화한 RGB 출력포트 ▲고해상도 클리어 타입의 LCD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마하’시리즈는 아이나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아이나비 마하 링크 시스템’을 제공해 운전자의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의 호환성을 극대화했다.
‘아이나비 NP500 마하’ 출시 가격은 ▲4GB 메모리 제품이 26만9천원 ▲8GB 제품이 30만9천원 ▲16GB 제품이 35만9천원이다. ‘아이나비 NS 마하’ 출시가격은 ▲4GB 메모리 제품이 39만9천원 ▲8GB 메모리 제품이 43만9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
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