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현대차(005380)는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돌잡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365명의 고객을 선정하며, 다음달 21일 현대차 페이스북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는 다양한 차량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매월 새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해왔다.
그 결과 2012년 국제비즈니스대상(IBA)에서 국내 기업 최초로 베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IBA는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평가하는 국제대회다.
현대차 관계자는 “색다른 고객 감동을 위해 다양한 SNS 채널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살아있는 SNS 채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공식 페이스북 외에도 공식 블로그(blog.hyundai.com) 및 트위터(twitter.com/About_Hyundai), 유튜브(youtube.com/AboutHyundai) 등 다양한 SNS 계정을 통해 활발한 소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