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證, 임직원 사진전 ‘찍’ 개최

공모전 당선작, 2013년 KTB 캘린더에 담아

입력 : 2012-11-09 오전 9:29:25
[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KTB투자증권(030210)이 경영철학인 ‘펀경영’ 일환으로 여의도 KTB빌딩 본사 로비에서 임직원 사진공모 전시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보름 동안 사내 인트라넷 ‘놀이터’를 통해 진행된 이번 사진공모전은 사원부터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100여명이 참가해 총 170여점의 작품이 사연과 함께 출품됐다.
 
응모 사진은 사내 게시판을 통한 임직원 투표와 전문 사진작가 심사 등을 거쳤으며 최종 13점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이들 수상작은 KTB투자증권의 2013년 달력 배경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공모전에서 수상한 임직원에게는 1등 제주도 2박3일 항공권 등 다양한 부상이 함께 수여됐다.
 
‘KTB스러움상’을 수상한 울산지점 김현주 지점장은 “학창시절 꿈꿔왔던 사진작가의 꿈을 임직원 사진 공모전을 통해 다시 살리게 됐다” 며 소감을 밝혔다.
 
심미성 KTB투자증권 브랜드실 상무는 “이번 공모전은 DSLR, 스마트폰 등 촬영 기기에 제한을 두지 않아 임직원이 자유롭게 작품을 출품했다. 일부 사진은 전문 작가의 솜씨가 느껴질 정도로 훌륭했다”며 “향후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확대해 KTB투자증권의 펀(Fun) 문화를 고객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차현정 기자
차현정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