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KB국민카드는 '슈퍼스타 K4' TOP4 미션 우승자인‘로이킴’의 얼굴을 담은 '로이킴 슈퍼스타 KB국민 Be*Twin(비트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지난 9일 『슈퍼스타 K4』TOP4의 미션이었던 '가수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 우승한 출연자의 모습을 담아 상품을 출시하기로 한데 따른 것이며, 미션 우승자인‘로이킴’의 얼굴과 사인을 담은 카드디자인으로 내년 2월19일까지 한시적으로 발급한다.
이 카드의 주요서비스는 영화, 외식, 커피업종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업종의 할인서비스로 구성됐다.
▲대중교통 월간 3만원 이용 분까지 5% 할인 ▲영화 건당 1만원 이상 2만원 이용 분까지 20% 할인 ▲놀이공원 건당 3만원 이상 5만원 이용 분까지 30% 할인 등 기존 비트윈 체크카드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이 카드의 직전 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간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된다. 직전 월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인 경우 월 최대 1만원,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2만원까지 월간통합할인한도 내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는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콜센터(1588-1688)에서 신청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