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tvN 프로그램인 '막돼먹은 영애씨'와 함께하는 '돼먹은 송년 캠페인'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회식자리를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맥주, 막걸리 등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맥주 세트는 샐러드와 닭강정, 해물파전, 맥주 3병이, 막걸리 세트는 샐러드, 해물파전, 닭볶음탕, 두부김치 또는 코다리구이, 막걸리 4병이 제공된다.
세트는 기존 메뉴를 개별 주문할 때보다 최고 15%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세트 메뉴를 주문하고 '추억의 뽑기 놀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tvN '코미디 빅리그' 방청권,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 비비고 바우처나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비비고 관계자는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과 주문 시 제공되는 문화공연 티켓으로 기존 회식에서 벗어난 색다른 송년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고는 겨울을 맞아 불낙뚝배기 반상과 코다리구이 등의 메뉴 2종도 함께 출시했다.
불낙뚝배기 반상은 황태 육수와 바지락으로 우려낸 국물에 특제 소스로 양념한 불고기와 낙지를 넣었으며 코다리구이는 숯불에 구워낸 매콤한 코다리에 죽순과 꽈리고추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