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를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다함께 차차차는 좌, 우, 점프 등 세가지 조작만으로 모든 플레이가 이뤄질 수 있도록 구현된 자동차 레이싱 액션게임으로서 다양한 자동차를 활용해 스피드감 상승에 따른 쾌감과 다이내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게임 중에 등록된 내 친구의 경기 점수가 사진과 함께 보여져 더욱 이용자간 경쟁의 묘미를 살려냈다.
넷마블은 “따로 배울 필요가 없을 정도로 쉽고 직관적인 게임”이라며 “자동차의 연료가 바닥날 때까지 더 빨리, 더 많은 점수를 내는 과정에서 이용자들이 극한의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넷마블은 카카오톡 아이폰용 버전도 이르면 내달 중에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11종의 차량 외에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수의 차종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는 이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극한의 쾌감을 구현했다”며 “한번만 해보면 누구나 쉽게 바로 즐길 수 있는 쉽고 대중적인 게임성을 가지고 있어 최고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으로 자리 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