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최고급 비즈니스클래스 경험해보세요"

이코노미에 추가요금 지불하면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입력 : 2013-01-04 오후 2:39:18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새해를 맞아 인천-발리 노선 '비즈니스클래스 특별 요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부터 3월까지 출발하는 이코노미클래스 발권 고객을 대상으로 예약 클래스에 상관없이 편도 15만원, 왕복 30만원의 비용을 추가지불하면 비즈니스클래스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다.
 
'비즈니스클래스 특별 요금' 행사는 제한된 좌석 수만 운영되므로 사전 문의 후 이용할 수 있고, 그룹항공권 구매 고객도 이용이 가능하며, 출발 하루전까지 티켓을 재발권해야 한다.
 
 
데와라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장은 "새해를 맞아 발리로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중 누구나 최고급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요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과(02-773-209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항공사로서 현재 인천-자카르타와 인천-발리를 최신 에어버스(AIRBUS) 330-200과 330-300기종으로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전세계 24개, 인도네시아 국내 43개 도시를 연결하는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익환 기자
신익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