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주사위 굴리고 푸짐한 혜택 받자!"

입력 : 2013-02-07 오후 2:41:15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엔트리브소프트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그라운드 마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3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마블 이벤트'는 이용자가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말을 이동해 말판 위의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실제 야구처럼 홈런, 안타와 같이 점수를 낼 수 있는 칸에 말이 도착하면 MP나 작전카드 등을 지급한다. 주사위는 게임에 접속하거나 정규매치 종료 시 마다 1개씩, 1일 최대 3개까지만 제공한다. 말판을 1바퀴 완주하면 스톰 장비 2개를 지급하고, 5바퀴 완주 시 MP 부스팅 1일권과 10만 MP의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일반 가맹 PC방에게도 프리미엄 PC방 혜택이 주어지고, 프리미엄 가맹 PC방 혜택도 한층 강화하는 이벤트를 내달 26일까지 실시한다. 기존에 주어졌던 게임 머니, 구단 경험치, 선수 경험치 20퍼센트 추가 외에 정규 경기를 완료하면 스페셜 스카우트 카드를 무제한 지급하고, 리그 경기 시뮬레이션권과 PC방 쿠폰도 증정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
이현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