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핫트랙스는 새학기를 맞아 내달 10일까지 전국 13개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뉴 스타트(New Start)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뉴 스타트 기획전은 테마별 상품 추천 및 할인, 사은 행사로 진행한다.
'마이 데스크(MY DESK)', '드림 온(DREAM ON)', '리프레시 뮤직(REFRESH MUSIC)' 등 총 3가지 테마에 따라 새 학기 상품을 제안하고 노트, 필기구, 디지털 상품 등 새학기 필수품 및 입학 선물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 판매한다.
책상 소품이 주제인 '마이 데스크'에서는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책상 정리함, 펜홀더, 메모판 등 총 20가지 상품을 제안한다.
'드림 온'은 자신의 꿈과 목표 달성을 위한 스터디 플래너 및 다이어리를, '리프레시 뮤직'에서는 특별한 음반들로 상품을 구성했다.
새학기에 꼭 필요한 주요 상품은 더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총 160가지 노트류는 20% 할인하며 일부 제품은 균일가 1000원에 판매한다.
학용, 팬시 용품은 최대 50%, 인기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품은 63%까지 할인하고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매년 입학 선물용으로 인기를 끄는 상품도 따로 모았다.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헤드폰,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디지털 상품부터 파카, 라미, 파버카스텔 등 유명 고급 필기구 및 가방 제품도 10~20% 할인 판매한다.
유택규 핫트랙스 영업기획팀장은 "새학기를 대비해 실속 높은 가격으로 학용품부터 각종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핫트랙스가 모든 학생들이 즐겁게 새학기를 시작하기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