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은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 '드림윙즈(Dream Wings) 3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더 큰 꿈, 더 넓은 세계!'라는 슬로건 기획 이번 미된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젝트로 지난해 2기 모집 당시 1276팀(2675명)이 지원해 13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드림윙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이나 2명의 팀을 구성해 다음달 11일까지 PPT 20장 이내의 '꿈여행' 계획서를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온·오프라인 전형을 거쳐 오는 5월에 선발될 드림윙즈 3기 15개 팀은 1박2일간 국내에서 진행될 '드림캠프'를 시작으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시아나 취항지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아시아나는 이후 진행될 최종 프리젠테이션인 '드림페스타'를 통해 베스트드리머(Best Dreamer) 3개 팀을 선발해 추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가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웹블로그(www.dreamwing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참가자 서승욱(28)군은 "드림윙즈 프로그램을 통한 터키 꿈여행 이후 현재 케밥트럭 창업에 도전하며 더 큰 꿈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며 "도전하는 만큼 더 큰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아시아나 드림윙즈 프로그램을 대학생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