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신규 BI
[뉴스토마토 원나래기자]
대우건설(047040)은 자사의 주거상품 브랜드인 푸르지오의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푸르지오 신규 BI는 지난 2009년 1차 리뉴얼 이후 두 번째다.
리뉴얼된 BI는 '푸르지오 트리(P트리)'로 불리는 잎사귀 모양의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고급감을 제고하고 세련되고 모던한 로고타입으로 개발됐다. 그린 컬러의 고급화와 컬러 스펙트럼의 다양화를 통해 기존의 친환경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BI 리뉴얼과 함께 도시형 소형 주거상품 '푸르지오 시티', 고급 빌라 타운하우스 '푸르지오 하임',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의 비주얼 BI도 새롭게 정립했다.
새로운 BI는 앞으로 제작되는 모든 BI 일체에 적용되며, 6월 입주 예정인 김포 한강신도시 푸르지오 현장부터 단지에 적용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푸르지오에 산다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그린 프리미엄, 마이 프리미엄, 라이프 프리미엄 등의 혁신적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며 "푸르지오의 핵심가치인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신규 BI를 발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