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블랙스미스는 이달 말까지 고객에게 후식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스미스가 들어서 있는 지역별, 가맹점별, 고객 니즈별 특성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커피 수요가 많은 노원역점, 은행사거리점, 신사점, 부천중동점, 원주터미널점, 광주봉선점, 목포하당점, 구미시청점은 디저트 주문 시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또한 구로디지털단지역점, 부천중동점, 전북대점은 3만원 또는 5만원 이상 식사 시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 또는 고르곤졸라 피자 쿠폰을 증정한다.
신사점은 아사히 생맥주 3잔 주문 시 1잔을, 그릴 메뉴 주문 시 하우스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남도청점, 김해장유점은 식사 시 에이드를 주문하면 탄산음료나 에이드 1잔을 추가로 제공하고 철산역점은 후식 전 메뉴를 20% 할인해준다.
매장별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불황에도 따스한 봄에 힘을 내자는 의미로 전국 가맹점별로 지역 상권의 특성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커피 무료 서비스 외에도 와인 주문 시 안주 무료, 세트 메뉴 할인, 식전 빵 1회 무료 리필 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