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프로야구 시즌 개막 새단장

입력 : 2013-03-26 오후 2:15:08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표 구단이 5레벨 이상인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13레벨을 달성할 때까지 1레벨 상승 당 1명의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으며, 14레벨 이상은 최대 10명까지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얻을 수 있다. 선수 지급은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29일부터 지급할 예정이다.
 
또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프로야구 시즌 기간 동안 경기 결과가 게임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시스템을 공개한다. '구단 연승·연패 버프 시스템'은 실제 프로야구 경기에서 연승하거나 연패할 경우 이용자의 구단 역시 능력치가 상승하는 효과가 있는 시스템이다. 능력치 상승은 경기 결과에 따라 최대 6까지 올라갈 수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인천문학구장'
 
이외에도 인천 문학야구장을 업데이트하고 정규리그 보상 혜택, 리그 경기 기능, 구단관리 UI등을 강화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공개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
이현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