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수남기자] BMW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4월19일까지 전국 BMW와 미니(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BMW와 MINI의 정품 필터류.(사진제공 = BMW코리아)
행사 기간 BMW와 MINI는 봄철 황사로부터 운전자와 차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필터류(오일 필터, 마이크로 필터, 에어 필터 등)와 엔진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기간 새로 나온 BMW와 MINI의 카 케어 제품과 썸머 휠 타이어 세트, 루프 박스를 포함한 오리지널 액세서리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여기에 이번 캠페인 기간 BMW는 M 퍼포먼스 파츠와 BMW 퍼포먼스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MINI 존 쿠퍼 웍스(JCW) 액세서리도 20% 할인이 적용된다.
BMW는 캠페인 해당 품목 수리, 카 액세서리 200만원(공임·부가세 포함) 이상 구매 고객에게 BMW 애슬래틱스 컬렉션의 플렉스 더플 백을, M 퍼포먼스 파워킷과 BMW 퍼포먼스 파워킷 구매 고객에는 BMW M 컬렉션의 M USB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MINI도 캠페인 해당 품목 수리, 카 액세서리 100만원(공임·부가세 포함)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MINI 리퀴드 마우스를, 존 쿠퍼 웍스 엔진 튜닝킷 구매 고객에는 JCW 남녀공용 레이싱 아카데미 모자와 스카프를 증정한다.
문의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전화 080-269-2200)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전화 080-646-400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