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왕2.0 대신증권'은 누구나 쉽게 주식 투자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특성을 살린 사용자인터페이스(UI) 등의 강화를 통해 투자자들이 시간외종가, 단일가 주문, 신용주문 등 다양한 주문서비스는 물론, 호가, 체결가, 체결량, 기업정보 등 주식시세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종목 메모기능과 장중 시간대별 우량주, 저평가주, 관심기업 분석 등 다양한 기능도 제공된다.
대신증권은 '증권왕2.0 대신증권' 연동 주문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부터 오는 6월까지 3개월간 로그인 고객 600명을 대상으로 음료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 지그하고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고객사은 이벤트도 펼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신증권(제휴은행 포함)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구글 'Play스토어'나 'U+스토어'를 통해 '증권왕2.0 대신증권'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최근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스마트폰 증권거래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투자자들에게 각광받는 LGU+ 증권왕2.0과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