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소셜커머스 그루폰은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떠나자! 서울에서 50분 봄맞이 여행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가평·춘천을 비롯해 대부도, 헤이리 등 가족이나 연인들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서울 근교의 나들이 여행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지역별 유명 숙박 이용권과 가평 수상레저, 대부도 낚시, 헤이리 인근 테마파크 등 지역별 특색을 살린 레저 상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평에 위치한 펠리스 펜션, 클럽아일랜드 펜션 등 다양한 테마의 스파 펜션 8곳을 한 자리에 모아 최대 59% 할인된 4만9000원에 제공한다. 또 캠핑족들을 위해 애니캠핑카 이용권을 5만원대부터 다양한 옵션으로 마련했다. 번지점프, 모터보트 등 수상레저상품을 45% 할인된 2만2000원에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대부도에서 즐길 수 있는 바다낚시와 배낚시 체험권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다양한 호텔 숙박권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조재익 그루폰 여행·레저 영업담당 이사는 "장시간 이동의 번거로움 없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서울 근교의 나들이 명소들을 선정해 이번 특별전을 마련했다"며 "쾌적하고 편안한 숙소에서 일상의 피로도 풀고 연인, 가족이 다양한 레저도 즐길 수 있는 알뜰한 힐링 타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