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상하이모터쇼'에서 혁신제품 선보인다

입력 : 2013-04-19 오후 4:01:32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금호타이어(073240)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리는 '2013 상하이모터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터쇼는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Better Life)'을 주제로 18개국, 약 20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국제 자동차 박람회다. 전시 기간 중 약 6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모터쇼에서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체험과 스토리텔링 형식의 전시공간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부스 내 친환경 존을 설치해 금호타이어의 친환경 타이어 브랜드인 '에코윙' 제품을 전시하고, 타이어의 기술력을 쉽게 이해하고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스토리가 있는 전시공간으로 구성한다.
 
국내 유일하게 생산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항공기 타이어, 지면과의 마찰 시 컬러 연기가 나는 컬러 스모크 타이어, 직경 32인치의 초대형 타이어 등 금호타이어만의 혁신적인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도 금호타이어는 엑스타, 로드벤처 라인의 신제품을 공개하고, '캐릭터 또로와의 포토타임', 금호타이어의 전 스텝들이 춤을 추는 '시그널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
이현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