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 for Kakao'에서 신규 미니게임 '카드퐁'을 26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카드퐁은 잠깐 뒤집어지는 카드 중 똑같은 색깔의 카드 두 장을 기억해 터치하는 퍼즐게임이다. 넷마블은 이전 업데이트에서도 기억력 을 이용해 두뇌를 자극할 수 있는 '기억퐁, '한글퐁' 게임을 선보인 바 있다.
넷마블은 앞으로도 단순히 재미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두뇌개발과 교육성을 지닌 게임을 선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박영재 넷마블 부장은 "이번 카드퐁을 통해 지인들과 함께 기억력 챔피언을 가려보길 바란다"며 “중장년층은 물론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이용자 눈높이에 맞는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9일까지 걸그룹 포미닛과 함께 '포미닛을 이겨라'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미닛 멤버들의 점수를 넘어서는 이용자에게는 5000코인을 지급한다. 또 미니소시지 '맥스봉' 패키지에 있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 입력하면 1회에 한해 최대 5000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5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제공=넷마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