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종용기자] NH농협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외식 △영화 및 테마파크 △공연 △무이자 할부 △쇼핑 및 기타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번 달 매주 토, 일요일 및 기념일(1, 8, 15, 17, 20, 21일)에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빕스, 베니건스, TGIF, 마르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캐시백(건당 최대 1만원, 인당 최대 3만원)이 제공된다.
(사진제공=농협은행)
커피전문점(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스타벅스)에서 1만원 이상, 베이커리(파리바게뜨, 뚜레쥬르)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또한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CGV영화관에서 NH농협카드로 영화 관람 시 추첨을 통해 아웃백상품권, CGV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이 제공하는 영화 및 테마파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올해 채움콘서트에서 만나고 싶은 가수를 선택하고 응모하면 50명을 추첨, 콘서트 티켓 2장씩 제공하는 공연 이벤트도 있다.
이달 30일 오후 8시에 열리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티켓을 50% 할인가로 제공하고, 공연 당일에는 출연배우 팬 사인회도 개최된다.
아울러 19일까지 전 회원, 전 업종에 대해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진행된다. 21일까지 한삼인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가 제공된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행사기간별로 구매 시 다양한 할인 및 청구할인이 제공되며, 위니아만도에서 가전 10% 청구할인 및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더불어 NH농협 마스터카드 회원 대상 이벤트로 메리어트호텔레스토랑 할인,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면세점 선불카드제공 프로모션, 금호리조트 특가 이벤트, 미국 인터넷 쇼핑몰 무료 배송 프로모션 등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