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교보증권(030610)은 오는 7월말까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로 주식거래하는 고객에게 최신 스마트폰 할부금과 통신비를 지원하고, 상품권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보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교보증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SMART K', 'MP트래블러', '증권왕'을 통해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시 스마트폰 단말기인 갤럭시S4,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프로, 아이폰5, 베가NO.6, 태블릿PC 등 할부금 전액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또, 통신비 지원과 쿠폰 이벤트도 진행해 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월 5만원까지 통신비를 지원하며 매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0만원(1명), 10만원(3명), 스타벅스 바닐라라떼(100명)를, 3개월 연속 거래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110명)도 추가로 지급한다.
한태호 교보증권 영업추진팀장은 "당사 MTS는 금융상품 청약, 관심종목 알림, 위젯 서버스 등을 스마트폰에 최적화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며 "주식투자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가입해 최신 스마트폰부터 통신비까지 받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따.
계좌가 없는 고객들은 교보증권 전국지점 혹은 가까운 은행(국민, 우리, 하나, 외환 등)에 방문해 계좌 개설 후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기타 이벤트관련 가입 및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www.iproves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44-0900)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제공 = 교보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