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주말 '필립스 브랜드 특집전' 실시

입력 : 2013-05-08 오후 7:47:12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GS(078930)샵이 이번 주말 세계적인 가전명가 필립스전자와 손잡고 대규모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GS샵은 오는 11일, 12일 양일 간 7개 프로그램 총 10시간에 걸쳐 '상상초월 필립스 슈퍼 7'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필립스 특집은 5월 한 달 간 인도, 태국,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터키 등 6개 해외법인과 함께 하는 GS샵의 글로벌 동시 특집인 '상상초월 세계로'의 일환으로 기획됐기 때문에 필립스의 인기상품을 그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조건에 판매한다.
 
주부들 사이에서 가장 갖고 싶은 가전 1위인 '뉴 에어프라이어', 먼지흡입과 물걸레청소, 세척을 한 번에 해주는 '아쿠아 트리오', '필립스 센소터치 면도기', '필립스 제모기 샤틴퍼펙트', 정통 이탈리아 전자동 커피머신 '필립스 세코 인텔리아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등 총 5가지 품목이 소개된다.
 
전 상품 공통으로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신한카드 7% 청구할인, 특별 추가사은품 증정의 혜택을 준다.
 
GS샵 인터넷 쇼핑몰의 'TV쇼핑' 메뉴의 '방송알림'에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휴대전화 번호와 함께 미리 등록해 두면 해당방송 1시간 전과 방송 직전에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GS샵 생활디지털팀 관계자는 "이번 주말 필립스 특집방송은 평소 가지고 싶었던 필립스 가전제품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면서 "결혼, 이사, 집단장을 앞두거나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GS샵이 이번 주말 세계적인 가전명가 필립스전자와 손잡고 대규모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사진제공=GS샵)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헌철 기자
정헌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