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요정' 손연재, 갈라쇼 동영상서 첫사랑 언급

입력 : 2013-05-28 오후 1:01:04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19·연세대)가 최근 자신이 직접 출연하는 리듬체조 갈라쇼인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의 티저 영상을 통해 첫사랑에 대해 공개했다.
 
손연재는 영상에서 공연의 주제인 '사랑'에 관련한 내용을 언급했다.
 
그녀는 "첫사랑이 언제였나"는 질문에 "유치원 때"라는 재치 있는 답변과 동시에 "학창시절에는 바쁜 훈련 일정 탓에 제대로 된 사랑은 아직 못 해봤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내비쳤다.
 
"본인에게 사랑이란 어떤 의미인지"라는 질문에는 "사랑은 제 에너지의 원천"이라며 "정말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지금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영상은 "손연재의 러브스토리 궁금하세요?"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으로 마무리되며 약 보름 앞으로 다가온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갈라쇼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은 '사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감'이라는 부제로 다음달 15~16일 양일동안 고양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리듬체조의 루틴 연기가 주가 됐던 지난 갈라쇼와는 달리 '사랑'이라는 주제를 통해 다양한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이 가능한 테마와 스토리가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갈라쇼에는 손연재와 리보우 차카시나(벨라루스), 알리나 막시멘코(우크라이나), 안나 리자트디노바(우크라이나), 스타니우타 멜리티나(벨라루스), 러시아 단체팀 등 리듬체조 선수들이 다수 출연한다. 티저 영상 등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체조 요정' 손연재가 다음달 15~16일 열리는 리듬체조 갈라쇼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의 티저 동영상을 통해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공개했다. (사진=해당 동영상 캡처)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준혁 기자
이준혁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