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놀부NBG가 운영하는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는 여름 메뉴 6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해물부대전골, 낙지닭갈비철판구이, 낙지철판구이, 모둠 철판구이, 냉야채모밀, 소시지 돈가스 등 전골 1종, 철판구이 3종, 특별메뉴 2종으로 구성된다.
해물부대전골은 다양한 종류의 해물과 스팸, 베이컨, 후랑크 소시지가 어우러진 메뉴로 한 끼 식사뿐 아니라 술안주로도 좋다.
낙지닭갈비철판구이는 낙지와 닭갈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으며 낙지닭갈비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낙지닭갈비 2인분과 면사리, 산사춘 1병을 2만7000원에 즐길 수 있다.
대표 보양식품인 낙지를 더 풍성하게 즐기는 낙지철판구이와 소시지, 오리, 베이컨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모둠 철판구이도 선보였다.
또한 야채와 살얼음이 담긴 냉야채모밀과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소시지 돈가스도 새롭게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day.clean)에서 '놀부의 10년 전 사진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열고 총 10명에게 3만원 식사권을 제공한다.
권태우 놀부 미래전략마케팅팀장은 "무더운 날씨에 이열치열로 얼큰한 국물과 매콤한 맛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영양가도 많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기획했다"며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 신메뉴와 식사권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낙지닭갈비철판구이(왼쪽), 냉야채모밀. (사진제공=놀부NBG)